정말 도움이 되는 육아에 대한 확실한 조언

2020. 6. 2. 13:07카테고리 없음


정말 도움이 되는 육아에 대한 확실한 조언



대부분의 부모들은 힘든 OTJ 훈련에 만족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이 최고의 부모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정보를 찾고 있다면, 다음 기사를 읽는 시간을 가져라.


직감적으로뿐만 아니라 가치 있는 정보로 육아에 접근해야 할 때인지도 모른다.




어린 아이들은 변화를 받아들이기 어렵다.


한 활동에서 다른 활동으로 전환하면 아이에게 많은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짜증을 낼 수 있다.




당신의 동기에 근거하여 당신의 아이를 특정 대학에 강요하지 말아라.


이것은 그들의 결정이 될 것이다.


십대들이 압박감과 통제를 느낄 때, 그들은 종종 반항하고 그들이 해야 할 것과 정반대의 행동을 할 것이다.




유아와 유아는 절대 탄산음료, 규칙적인 OR 식이요법을 받아서는 안 된다.


그들에게 차가운 우유나 따뜻한 우유, 무설탕 주스, 그리고 물을 주어 그들이 영양분과 비타민을 얻을 수 있도록 시도하라.




모든 부모들은 그들의 자녀들로부터 때때로 휴식을 필요로 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몇 시간만이라도 그들을 보게 해.


부모가 양육 책임에서 절대 시간 제한을 받지 않는다면 스트레스와 좌절감이 초래될 수 있다.


이것은 온 가족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




어느 연령대의 아이들은 학교에 걸어갈 때 자기 자신이나 가방에 반사물질을 발라야 한다.


벨크로 백킹으로 스트립으로 구매하면 이들 품목에서 재료를 쉽게 부착, 분리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특히 아침 일찍, 경비원과 운전자를 건너는 것이 더 눈에 띄도록 하기 위함.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아이가 있다면, 당신은 절대로 집 안에서 담배를 피우지 말아야 한다.


너는 담배를 완전히 끊을 생각조차 해야 해.


간접흡연은 실제 흡연만큼 피해를 준다.


간접흡연에 노출된 아이들은 기관지염, 천식, 심지어 폐렴과 같은 호흡기 질환에 걸릴 위험이 있다.




예의 바르게 시행되는 행동에 대한 간결한 기본 규칙 설정



구절은 당신의 가족을 조화시키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이들에게 서로 부드럽게 만지라고 말하는 것은 때리지 못한다고 말하는 것보다 더 긍정적이다.




만약 여러분이 스텝파렌트가 되려고 한다면, 의붓자식이 여러분과 친해지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 아이는 아직 부모가 다시 모일 꿈을 꾸고 있을지도 모른다.


강압적이지 않고, 시간이 지나면서 의붓자식과의 관계가 성장하도록 하는 것은 서로의 삶의 일부가 되는 방법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아이들은 독립적으로 보이고 싶어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청소를 하는 동안 그들이 일을 하도록 내버려 두는 것은 아이들의 자신감을 북돋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바닥을 진공청소기로 청소할 준비를 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아이가 여러분이 주변에 놓여 있는 장난감을 집는 것을 도와달라고 하라.


당신이 옷을 접을 때, 당신의 어린 아이가 양말을 한 짐 정리하여 당신을 돕도록 하라.


작은 일들은 그들이 독립된 것처럼 느끼게 해주고, 동시에 당신을 도울 것이다.




위의 글에서 언급했듯이, 양육은 하나의 과정이며 단지 일이 자연스럽게 일어나도록 내버려두는 것이 아니다.


이 기사의 팁을 활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육아 기술의 질을 극도로 향상시키고, 부모로서 당신이 직면하게 될 흔한 문제들을 더 잘 다룰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