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보험 비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유용한 팁

2020. 6. 2. 13:06카테고리 없음


생명 보험 비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유용한 팁



아무도 죽고 싶어하지 않지만, 그것은 실제로 일어난다.


사망 시에도 가족을 재정적으로 안전하게 지키고 싶을 겁니다.


이 글은 생명보험에 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제공한다.




생명보험의 보수가 얼마나 커야 하는지를 결정할 때, 현재의 생활방식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가족이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한지를 평가해야 한다.


사망할 경우 가족마다 욕구가 다르다.


목표는 당신에게 무슨 일이 생길 경우 가족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충분한 생명보험을 가지고 다니도록 하는 것이다.




생명보험을 가입할 때는 보장범위를 충분히 가입해야 한다.


좋은 보험은 당신의 부채, 담보 대출, 대출, 그리고 심지어 자녀들의 교육까지 커버해야 한다.




브로커가 아닌 재정고문을 통해 생명보험에 가입하십시오.


보험중개업자들이 일하는 커미션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보험을 팔도록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반대로, 많은 재정 고문들은 단 한 번의 정액 수수료만 받는다.


그들은 이미 그들이 어떤 대가를 받을지 알고 있기 때문에, 재정 고문은 당신에게 무언가를 팔려고 할 때 그렇게 강압적이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에게 더 솔직해질 가능성이 있다.




항상 알려주고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당신의 생명보험에서 필요로 하는 보험금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라.


비록 가족의 재정적인 요구를 계산하는 것이 시간이 많이 걸리고 어려울 수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 자신과 가족 모두에게 가치가 있다.


인플레이션을 계산하기보다는 주택담보대출금, 대학 등록금, 세금, 배우자 은퇴 비용 등 생활 속 각종 비용을 생각해 보라.


이렇게 하면 얼마나 큰 정책을 얻어야 하는지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의 직업이 위험성이 높거나, 위험성이 높다고 생각될 만한 취미가 있다면 생명보험사에 공개해야 한다.


보험료는 더 많이 나오겠지만, 보험사가 중요한 사실을 공개하지 않은 것을 알게 되면, 고위험직이나 익스트림 스포츠를 하는 과정에서 삐걱거릴 경우 청구를 거부할 수도 있다.


위험한 취미나 직업에 대한 정보를 숨겼다가 다치면 보험사기를 저지른 책임을 지게 될 수도 있다.




생명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보험회사에 대해 조사할 때, 당신이 크고 명성이 있는 회사를 선택하도록 하라.


덜 알려진 회사와 함께 가면 돈을 절약할 수 있지만, 필요가 생겨도 놀라지 않고,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다.




당신에게 의지하는 가족이 있다면 생명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물려준다면, 생명 보험은 여러분의 배우자가 여러분의 담보 대출을 끝마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고 심지어 여러분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낼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정책을 구입할 때는 높은 수수료를 받지 마십시오.


당신의 브로커와 보험 대리인은 이것을 통해 지불되며, 그 비용 또한 당신의 보험료에 있다.


"무부하"라고 불리는 보험들은 일부 보험회사들로부터 직접 구매될 수 있고 그들의 가격은 수수료에 의해 부풀려지지 않는다.




투자할 보험을 찾을 때는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는 자원을 활용해야 한다.


모든 옵션을 보려면 다양한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가격을 비교하십시오.


또한 각 회사의 등급을 확인하십시오.


3개의 훌륭한 출발지는 어큐쿼터, 인스웹, Insure.


com이다.




가능하다면 월납이 아닌 연납으로 보험료를 내야 한다.


1년에 한 번 보험료를 지불하는 것은 약간의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생명보험을 가입할 때는 생명보험 전문회사의 서비스보다 독립중개사의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이 더 유리하다.


자사 제품만을 판매하는 회사와는 달리, 독립 브로커는 여러 옵션을 검색하여 귀사에 가장 적합한 거래를 찾을 수 있다.


최종 선택을 하기 전에 쇼핑하고 패키지를 비교하는 것이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가장 좋은 움직임이다.




알다시피 죽음은 어느 순간에도 예고 없이 닥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그들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빨리 일어난다.


만약 당신이 제대로 계획하지 않았다면 당신의 가족은 당신을 잃었을 때 그들이 소유한 모든 것을 잃을 수 있다.


이 기사의 충고를 귀담아 듣고, 당신의 의도가 충족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보살핌을 받는 것을 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