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속 분위기를 포착하는 방법

2020. 6. 2. 13:06카테고리 없음


사진 속 분위기를 포착하는 방법



사진을 찍는 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아름다운 표현의 형태가 될 수 있다.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거나 사진 보는 것을 좋아한다면 일상생활에서 다시 볼 수 없는 좋은 것들을 많이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이 항상 말하듯이, 한 장의 사진은 천 마디의 가치가 있다.




사진에 표시할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질 좋은 사진은 당신이 촬영하고 있는 물체의 중요한 측면을 포착해야 한다.


사진 한 장에 너무 많이 넣으려고 하지 마라.


만약 여러분이 어떤 것에 대한 개요를 보여주고 싶다면, 다른 관점들에서 같은 장면을 보여줄 수 있는 사진들을 한 무리의 사진들을 찍으세요.




다양한 시나리오를 찍을 때는 셔터 속도 조절을 배워 다른 효과를 내야 한다.


사진의 아름다운 점들 중 하나는 여러분이 스플릿 초의 장면을 얼리거나 긴 시간 동안 융합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이다.


셔터의 속도를 빠른 속도로 설정하여 움직이지 않도록 하거나, 느린 속도로 풍경을 묘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매우 뛰어난 사진작가의 대열에 합류하고 싶다면, DSLR 카메라로 이동하라.


이 카메라는 싱글렌즈 반사형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 중인 피사체를 보여준다.


당신은 풀프레임 DSLR 카메라를 구입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그러면 당신은 상세한 사진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현장 깊이는 풍경을 촬영할 때 중요한 특징이다.


사진의 크기를 이해하려면 이미지 전면에 개체 또는 사람을 배치하십시오.


작은 조리개, f/8(소비자를 위해 제작된 많은 디지털 카메라의 경우) 또는 f/16(풀프레임 SLR의 경우)보다 크지 않은 조리개를 설정하면 전경과 배경이 선명하게 보이는 것을 알 수 있다.




여행 중일 때, 사소한 것들의 사진을 찍는다.


비록 그 당시에는 그것들이 별로 중요하지 않아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들은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되돌아볼 때 여러분의 여정을 생생하게 기억하도록 도와줄 수 있다.


거리 표지판, 흥미로운 랜드마크, 영화나 극장으로 가는 티켓과 같은 사물의 사진을 찍는 것을 고려해 보자.




특히 모델을 잘 알지 못하는 경우 모델을 최대한 안심시키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사진작가를 위협적이라고 본다.


당신은 그들을 친근한 대화에 끌어들이고 사진 촬영 허가를 요청함으로써 그들의 난색을 누그러뜨릴 수 있다.


당신은 사진이 그들의 개인적인 사생활을 침해하는 것이 아니라 기억을 포착하는 기술이라는 것을 그들이 알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이 디지털 시대에, 몇몇 다른 결과를 얻기 위해 구식 필름 사진술을 실험하는 것은 여전히 즐거운 일이다.


더욱 극적인 효과를 위해, 200개의 흑백 영화 등급의 ISO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좋은 품질을 제공한다.


필름을 현상할 때, 사진을 광섬유 기반 또는 사용 가능한 다른 종류의 사진 용지에 인쇄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독특한 사진, 예술적인 사진, 완벽한 포즈를 취하는 사진을 만들기 위해 사진의 구성을 경험해 보십시오.


다른 매체의 예술작품과 마찬가지로, 잘 짜여지지 않은 사진은 결코 그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사진을 찍을 때, 당신이 작곡에 대해 배운 것을 공부해서 사용하라.


그러면 당신은 사진술에서 더 나아질 것이다.




인생의 모든 것을 중심적이고 고르게 유지하는 것이 표준이 되었다.


대칭과 완벽은 사람들이 찾는 것이지만, 여러분의 주제를 중심에서 벗어나서 사진을 찍도록 노력하라.


렌즈의 중간까지 시야를 잠글 수 있는 자동 초점 기능에 주의하십시오.


사진을 찍기 전에 포커스를 수동으로 조정하고 잠그십시오.




비록 모든 사람들이 사진 찍는 것을 즐기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진 찍는 것을 즐긴다.


사진을 찍음으로써, 당신은 세계가 보지 못했을 수도 있는 광경을 포착할 수 있다.


사진술은 어느 나이든 시작하기에 좋은 취미다.


당신의 사진을 세상과 공유하는 것은, 전에 말한 것처럼,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사물의 정지를 찾아내는 좋은 방법이다.